패션브랜드의 마케팅은 소비자가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게 소통하고 신뢰를 주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.
이를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제작된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에 업로드하고 유포하여야 하며, 콘텐츠 제작뿐 아니라 채널 선정 및 운영 노하우까지 철저하게 책임지고 진행합니다.
패션브랜드는 시즌컨셉, 신상품소개, 특별한 이벤트프로모션 등
배포하여야 할 보도자료가 주기적으로,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.
따라서 사전에 미리 계획하고 운영하는 것에 대한 노하우가 있는 전문가들이
제작부터 배포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차질 없이 진행합니다.
소셜이미지는 단순 재미위주의 콘텐츠가 아닙니다.
따라서 철저한 타깃분석, 미디어분석, 콘텐츠 이동 분석, 댓글 호불호분석 및 대응,
해시태그 활용, 브랜드캐릭터의 애티튜드 관리 등을 통해 위트중심의
효율적인 이미지를 생산합니다.